커뮤니티

공지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명상여행은 결제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맞습니다. 마음챙김여행 회원 맴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하며, 회원가입을 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2. Q

    여행 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음챙김여행의 여행상품은 당일 여행 등 일정이 정해져 있는 패키지 여행입니다. 따라서 일정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 Q

     

    마음챙김여행은 다른 여행사와 뭐가 다른가요?

    안녕하세요~마음챙김여행은 일반 패키지 관광 여행과는 다릅니다. 저희 여행은 여행을 하며 마음을 치유하고 심리적인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여 본연의 나를 만나고 명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마음의 화를 다스리는 데에 집중하여 고객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돌아오는 여행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Q

    동일한 상품의 가격이 날짜에 따라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동일한 일정이더라도 그 시점(수요증가)에 따라 항공사 또는 교통편 요금, 호텔요금 등이 증감하기 때문에 상품가격도 변동하게 됩니다.

  5. Q

    여권 신청 및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권발급은 각 시/도청,구청,외무부 여권과 또는 여행사에 신청을 하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 ~ 5 일 후 발급 됩니다. 서류는 여권용사진 1장, 신분증, 병역관계서류(25세~37세 병역 미필 남성)
    여권 기간 연장은 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전후 6개월안에 기간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딱 한번만 연장가능합니다.
    기간을 넘기실 경우 신규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6. Q

    인솔자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인솔자는 출국과 귀국을 비롯하여 일정 내내 고객님을 동행하며 호텔에서도 함께 묵습니다.
    가이드는 현지 관광일정 동안 관광지를 안내하며 일정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7. Q

    어린이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어린이추가요금)

    어린이규정 및 객실정원은 호텔에 따라 규정이 상이하므로, 유아 동반 예약시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에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